숙.영.희.내집 마당

비오는 날 을숙도. 명지 갈미조개 맛집 나들이

진주영심 2023. 1. 16. 10:42

비 오는 날 을숙도. 명지 갈미조개 맛집 나들이

 

을숙도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가는 길

낙동강 하구에코센타

살아있는지  의심에 눈초리  ㅎㅎ

추운 날씨지만 실내는 무척 따뜻하네요..

철새 실내 전망대 

새가 보인다 ~~ㅋㅋ

눈앞에 철새들..

신기한 광경에 아이도 어른도 너무 좋은 경험을 합니다.

오늘 여행에 목적은 맛집 투어입니다. 명지 갈미조개 샤부 샤부. 

갈미조개 일명 명지조개라고도 하는  갈매기 부리를 닮았다고 갈미 조개입니다. 1~2월이 재철입니다.

맛이 담백하고 단맛이 나는 갈미조개 시원한 육수에 애체를 넣고 갈미조개는 망에서 살짝 익혀 먹습니다.

샤부 샤브 후 남은 국물은 죽이나 면을 넣어 먹는데 면에 김치를 넣고 먹으면 진짜 시원한 국물 다른 맛이 납니다.

맛집 선창. 말이 필요 없습니다. ㅎㅎ

조개구이 샤브 샤브 전문 식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