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저리

금산사(김제) 나들이(영.청향우회)

진주영심 2018. 10. 1. 09:52

휴게소에서 간단한 음식을 먹고 갑니다.


도토리 묵 에. 회 까지.  술 맛 나겠습니당. ㅎㅎ




김제 금산사.




남는게 사진이다 ㅋㅋ





멋진 포즈 배경 너무 좋습니다. ㅎㅎ



어떤 아씨 하트 가 가위 바위 보 ㅋㅋ


잘못된 하트에 대한 현장 교육. ㅎㅎ





























해장 술에 취하면 아버지가 아들 같아 보인다 했던가 ㅎㅎ


이 아씨 다리가 풀렸네 ㅋㅋㅋㅋ

점심은 맛난 청둥 오리 구이로...



첨부파일 당신은모르리(Bb)(1).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