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길 뚝빵길

남도삼백리길 1코스 와온구간

진주영심 2023. 12. 11. 10:07

남도삼백리길 1구간 용화사 용산전망대구 간 순천만의 절경과 철새를 관찰하며 자연생태를 감상할 수 있는  걷는 구간으로 순천이 자랑하는 전국에서 가장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합니다 바다를 보며 공원과 쉼터 정원을 지나는 친환경적 트레킹 코스로서 코스에 따라 가벼운 트레킹을 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용산전망대까지 코스이지만 용산전망대가 안전 진단 D등급을 받아서 접근이 금지되고 대신 갈대길을 강 따라 걸을 수 있습니다. 홈바위까지 철새를 보며 가는 길은 또 다른 묘미를 보여줍니다. 자연을 모르면 이길을 가지 말라는 순천만 갈대길. ㅎㅎ

용화사 입구 출발 합니다.

뻘배 조형물

와온항 입구 대크 자연 탐방로 너무 좋습니다.

와온공원가는 대크로

와온공원

 

포토죤. 한컷하고 갑니다 ㅎㅎ

카페와 칠게빵을 파는 곳입니다.

노을 전망대

뻘배 작업장. 뻘배는 이미 작업장을 가고 없네요... 

노을 전망대쪽에서 바라본 작업장

생굴과 꼬막을 현장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노을 전망대에서

노을전망대 앞 화장실 깨끗하네요..

갈대와 억새가 함깨있는길

가야정원 겨울이라 많은 꽃을 볼 수는 없지만 정원이 멋있습니다. 커피도 한잘 할 수 있고요.

하루방도 있네요  ㅎㅎ

순천만 갈대 평원... 너무 좋습니다

용산 전망대 가는길 폐쇄.

홈바위 가는 갈대길. 너무 좋와요

조각을 해 놓은듯한 홈바위 비가오면 낚시객이 비를 피했답니다.

순천만 갈대숲을 배경으로..

순천만 갈대정원 철새 탐방 유람선.

서로 바라보며 사진을 담고있네요  ㅎㅎ

탐방로에 정자 쉼터가 여러곳 있습니다.

이것이 칠게입니다 반찬도하고 미끼로도 사용이 된답니다. 1망에 3만원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