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섬 산행

대마도(日本) 하산-민숙 도착편.

진주영심 2010. 5. 18. 09:31

 시라다께 정상 등산후 굴바위. 전망쉼터. 주차장 출발 민숙(민박)까지 오는 도중에 해수온천 들려서 온천욕하고 민숙에 도착하니

민숙 위치가 절경 이었다. 사진이 말 하겠지만 작고 아름다운 점 점에 섬 그리고 민숙 자는방에서 2M도 않되는 거리에 깨끗한 몽돌

해수욕장......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천해의 절경 속에 하루 저녁을 보낸다 생각하니 가슴이 설례이였다. 주인 아주머니도 한국(서울)

분으로 언어 소통에 어려움이 없고 주인 아저씨 일명 아랑드롱. 씨 역시 포근하고 정겨운 인상을 주는것이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었으며

이런곳을주신 뉴 해인관광. 그리고 .  가이드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 요건 본 껨이 아니랑께요 후펀에 검나게 재있는거 보여 드릴깨요 ^^

 

 

 

 

 

 

 

 

 

 

 

 

 

 

 하산후 해수온천에서...

 

 

 

 

 

 

 

 

 

 

 

 민숙(민박) 앞 바다 전경... 아침 일출을 상상해보면 저절로 신이났다. 흐미~~ 조은거.....

 

 

 

 일본 대마도는 물이 귀하여 반 수세식 사용법이다. 처음에는 상당히 생소했는대 사용해보니 별거 아니더구먼....ㅋㅋㅋㅋ

 도착: 이제부터 본격 시작입니다. 이시간부터 사람 망가지는거 장난이더라구요..ㅋㅋㅋㅋ

 청정해물: 가리비 및 각종 조개류에 소시지. 삼겁살. 닭다리. 고구마. 소라. 등등.... 거기에 아사히맥주에 국산 쥐약(하이트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