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따라(여행)

사수회 동해 투어 1박 2일

진주영심 2020. 7. 27. 10:48

사수회 1박2일 동해투어 삼척편

휴게소에서 간단한 주유로 기분 업 시키고 출발 고 고~

길거리 지역 특산물도 사서 먹고 자리 있으면 쐬주도 한잔 하고 갑니다. 태백 옥수수 수박 맛났어요 ㅎㅎ

태백 하면 민물 매운탕 최고조. 태백 마산식당 잡어 매운탕  ㅋㅋ

태백 유리 나라  마스크 안 했다고 입장 거부에 불야 불야 마스크 하고 입장 동작은 빠르고 ...ㅋㅋ

분수대서 한 컷

좋와요~~ 집 떠나면 좋은겨~~~ㅎㅎ

미로에서 해메도 보고 ... 

유리 공예 만드는 시연도 합니다. 생각 보다 손이 많이 가고 시간도 꾀나 길어요~~

휴개실에서 커피도 한잔 하며 에너지 보충과 삶에 진리도 느껴 봅니다.

유리 공예 전시장 보기 힘든 작품이 많이 있고 신비함이 넘침니다.

삼척 추암. 공원 과 해수욕장 촛대 바위가 절경인 해안. 해파랑길이 최고 입니다.

날씨는 가랑비가 내리고 있지만 바람이 불지 않아서 트레킹에 어려움은 없습니다.

해파랑 길 33코스 중 추암해변

신이 만든 조각 작품. 촛대바위 주변 절경들 봐도 봐도 신기 신비 합니다.

날씨가 어둡고 비도 와서 사진이 별루이지만 그래도 기념 인증샷은 있어야지요..  ㅋㅋ

해무 안개가 사진찍기에는 악조건 입니다.

바다에서 동물이 걸어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말이 업드려 고개를 돌린 형상에 바위.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 집니다.

신에 작품이라는 촛대바위

중국에 멋진 풍경을 축소하여 옴겨 놓은 듯 한 풍경.

시가 한 수 나 올 듯 한 분위기.. 바위가 절경 입니다,.

손오공 영화 한편 같은 바위 들..

수석을 올려 놓은 듯 합니다.

손오공 영화 에서 삼장법사 가 문을 열고 나올 듯 한 분위기 .. ㅋㅋ

해산물로 저녁은 푸짐 하게 시작 합니다. 

뭐 하세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