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행 사

노란꽃 축제(장성) 나들이

진주영심 2018. 10. 15. 09:17

전남 장성 노란꽃 축제 나들이

소나무 정회원 모임


징검다리(뽕뽕다리) 건너 행사장으로...GO.GO


축제장 비행선.

아직 노란꽃 축제 2일째 라서 꽃이 만개는 아닌 듯 했다. 그래도 인증샷은 해야지 ..ㅎㅎ







화려한 국화꽃 조형물 들..

꽃이 이쁘냐 아님 모델이 이쁘냐 ㅋㅋㅋㅋ

 









역시 축제는 사람이 많아야 제맛이 납나당 ㅎㅎ

베트남 다낭 용다리 모양 입니다.

















점심 장소인데 전라도식 빠가 메운탕이 너무 맛있고 깨운 했습니다.


오는 길에 향가 유원지 잠시 들려 봅니다.



역시 여행은 먹는게 최고  ㅎㅎ






향가 터널. 옛날 기차가 다니 던 터널을 자전거 와 도보로 갈수 있는데 여름에는 너무 시원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