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행 사

2017년 총회 행사 오후 회장 이취임 행사 및 여흥.

진주영심 2017. 6. 12. 14:20

2017년 소나무산악회 오후 일정 회장 이.취임식 및 단합을 위한 자리 농월정.

  





장상호 전임 회장님이 신임 서태석 회장님 에게 회기 전달 로서 이.취임이 이루어 집니다.

장상호 전임 회장님에 이임사. 수고 했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임원진 소개

한표 부탁 합니데이~~ ㅋㅋ.

최갑철 산행 대장님에 2016년 산행 보고.


좋은 인연은 오래 오래 간직 하셔용~~ㅎㅎ

참석하신 타 산악회 임원님 과 함께 케익 컷팅식. 참석 해 주셔서 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장두하 고문님에 격려사.






2부 여흥 시간

노래자랑. ㅎㅎ 넘 넘 잘 하셔~~




기분업... 오~~예~~~

노래 못하는 사람은 집에 갈레~~



서태석 회장님도 한 곡 부르십니다^^^

장상호 전임 회장님에 18곡 한곡 뽑습니다. ㅎ ㅎ



ㅎㅎ 잘 하셔~~~













































이점석 고문님 한곡. ㅎㅎ



최갑철 산행 대장님도. 한곡 하시고..




아싸~~ 쥑인당~~

스트레스 확 날려 부러~~









12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