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따라(여행)

다낭(베트남) 투어 호텔 및 풀빌라.

진주영심 2018. 8. 31. 11:57

VANDA HOTEL 의 아침. 용다리 위로  미키 해변(MY KHE BEACH)에서 해가 뜬다.






PREMIER VILLAGE,사무실 및 식당 부대 시설을 뺀 372 동 의 풀 빌라. 대단위 호텔식 경영에 보안은 군 부대 수준으로 상당히 엄격 하다.

이용객 이동은 전동 카로 상시 이동이 가능 하고. 무엇보다 야자수 및 열대 식물이 잘 되어 있고 단지 전체가 공원 이다. 상시 관리를 하여

언제 봐도 깨끗하고 싱싱한 숲 속에 있다. 단독 2층 건물에 방3개 대형 거실. 그리고 풀장이 있다. 특히 풀장 은 길가 집이 아니면.

옆 집과 보이지 않는 설계로 너무 좋은 시설 이다. 무엇 보다 마안 해변( MY AN BEACH) 과 바로 연결 되는 야자수 숲 길 옆 길이

나무 데크로 되어 맨발로 바다 까지 갈 수 있는 것이 너무 좋다. 바다도 상시 경비 인력이 있어 다른 사람이 호텔 진입을 할 수 없다.

마안해변 아침.




이사람 신났다. ㅋㅋ






너무 아름 다운 바다 일출.





뒷 쪽이 숙소가 있는 곳이다. 전체가 정원 이고 공원 이다.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화보 급이다.


아주 소녀가 된 기분 입니다. ㅎㅎ







바다에서 호텔(숙소) 가는 길 바다 산책로



이길이 산책로 에서 숙소 연결 길 입니다. 외부 인은 올 수 없는 보안 지역.. ㅋㅋ


아침 식사(식당)후 한 컷 담아 봅니다 숙소에 모든 조리 시설이 있지만 식당을 이용 했습니다.

수아 는 어디에 있나요???

강병훈. 김수아. 할미 와 한컷.

ㅎㅎ






숙소 가는 길. 조용하고 깨끗하고 너무 좋습니다.

곤충도 보면서 자연 공부중, ㅎㅎ

풀장에서..


어느 각도서 사진을 담아도 화보 수준.



















숙소에 있는 열대 식물. 사방 을 둘러 봐도. 열대 식물원 에 와 있는 듯 합니다.




식당에 따른 풀장

식당. 김치 부터 과일 만두 까지 상당히 많은 식사 와 주류, 음료 를 제공 한다.







지하 포함 3층 독체 건물

즐거운 한때.










화보 촬영 합니다 ㅋㅋ










그냥 즐겁습니다.








남이 하면 나도 한다. ㅎㅎ


윽! 전복사고, ㅋㅋ



느긋이 수영도 즐겨 보고. ㅎㅎ



이걸 씽크로 나이즈 ㅎㅎ


다이빙도 해보고. ㅋㅋ


조용한 시간. ㅎㅎ


소녀 할머니에 물 장나. ㅎㅎ




아주 신났네여~~


수영좀 배우지 ㅎㅎ


배경이 화보 수준 입니당~~




야간 해변 산책.




다낭에 해변 야경.

호텔 산책로도 걸어 보고

바닷가 식당. 주로 해산물 요리가 많습니다.



신식 바구니 배(FRP)


해변 야쟈수 에서..


첨부파일 부초같은 인생(이윤성).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