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그리고 칭구

동창회 2023년. 19 그리고 70

진주영심 2023. 2. 13. 11:13

2023년 동창회

19 그리고 70. 

1편. 만남

일찌기도 시작이네..ㅎㅎ

집 나와서 까지 고생이네.. ㅎㅎ

부릉 부릉~~ 주차 중.

왔어요 왔어 칭구가 왔어용 ㅎㅎ 반갑다 친구야 ~~~

회장님에 일장 훈시 ㅋㅋ

회장친구. 총무친구. 그리고 고향 친구들 너무 너무 고맙다. 니가 있어 모두 즐겁고 행복했다.

세월 참 빠르다~~ 그쟈 칭구야~~~

조금만 마셔라~~ 건강에 해롭다. ㅎㅎ

그냥 주방에서도 즐거워~~

강릉 친구야 딥따 반갑다 그쟈~~~

친구에 딸은 우리에 딸도 되는겨~~ 방가~~

아쉽게 만나자 이별 이구먼~~ 그랴도 먼 거리 와줘고 고맙다 친구야~~

전달: 사진이 많아서 몇 편 농갈라서 올린다. ㅎㅎ 동영상도 편집 되는데로 올릴라 니더. 그랴고 카톡방에 이름 없는 친구들 개인 카톡으로 보내주라 알았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