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그리고 칭구

2023 동창회 . 19 그리고 70 놀자

진주영심 2023. 2. 13. 12:47

2023 동창회. 19 그리고 70

놀자 친구야. 웃어도 보면서 .. 인생은 70부터~~~

싸우냐 니들~~ㅎㅎ

살아있네~~~ 쿵짜자 쿵짜~~ 좋구나~~

칭구야 뭇지다...~~~

쐬주에 무신 원수가 졌냐~~ 건강 생각 해라~~~ㅎㅎ

멋지다 칭구야~~~ ㅎㅎ

이친구 노래 부르는 폼이 찬송가 부르는 폼이고 ㅋㅋ 아무럼 어쩌랴~~ㅎㅎ

친구 처제지 니 처제가 영조야~~~ 니가 손님 접대 하그러 ~~ ㅎㅎ

친구 딥다 좋은 표정이네~~ 내도 내년에 처재 부를란다 ㅋㅋ

강릉 친구는 먼저 가는게 강릉 법이가 ?? 화매 오면 화매 법 좀 따라라 내년에는  ㅎㅎ

공주 아가씨 한곡 뽑아 부러~~~ 좋와부러~~~ ㅎㅎ

이 친구는 세월도 모르고 사냐~~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어~~~

영조 완죤 신났다..ㅎㅎ  니 생일해라~~  ㅋㅋ

폼 좋와부러~~~~

니들 사귀니 ~~~ ㅎㅎ

흐미~~~  이친구는 누고  ㅎㅎ

아직 이만큼 젊었단다  ㅋㅋ 인정한다. ㅎㅎ

포산 옛 이야기 하나~~

아주~~ 씨름을 해라~~~ 옛날 같으면 근호 니는 한방헤 훅! 간다 ㅋㅋ

이사진 19금 해야되는거 아닌가 ㅋㅋㅋ

친구가 좋다.~~~ 쐬주가 좋다.~~~~ 

헐~~ 사진이 뭇지다`~~

여긴 또 와이라노~~~

덕분에 다른 친구들은 잘놀고 마신다 ㅋㅋ

회장님 한곡 뽑네~~~

포즈 쥑인다 ~~~~^^

신났다~~ 이사진 마눌님 못보게 해라 친구야 오래 사는 길이다. ㅎㅎ

니들 구석에서 뭐하노~~~야~~

그림 좋다~~

이친구 주량이 상당히 늘었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