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저리

영.청 향우회 고군산도 나들이

진주영심 2020. 10. 19. 09:53

고군산도 선유도 해상 유람선 관광

마이산 휴게소에서 잠시 쉬었다 갑니다.

캬~~ 쐬주에 싱싱한 회. 쥑여줍니당 ㅎㅎ

진주 전세관광 그리고 마이산

마이산을 배경으로..

멋져 부러~~

새만금 고래섬 회 식당 . 중식 및 유람선 대기 하며..

생선구이 정식에 바지락 탕. 깔끔하고 너무 잘 나와요 맛은 기본이고..ㅋㅋ

중식 후 휴식

고래섬 상징물 고래 형상.

손 모양에 소원 등대 랍니다.

유람선 승선. 

대형유람선. 1인 15.000원이고 우리가 승선한 좀 작은배는 1인 10,000원 입니다.

고군산 해상 유람선은 큰 배 보다 작은 배가 가까이 접근하고 좁은 수로도 갈 수 있어 유리 합니다.

자연에 경치 

몽돌 해수욕장

가마우지 바위

가마우지가 바위에 많이 보이며 하얀색은 가마우지 배설물 이랍니다.

골짜기가 좀 거시기 합니다. ㅋㅋ

가마우지

일본 외장에 목을 걸어 놓은 듯 ㅎㅎ

엄지 손가락 이라고도 하고 할머니가 아기를 업고 있다고도 하는 바위

독립문 바위 

 

항구 가까이 오면 갈매기들이 손에 먹이를 주면 받아 먹습니다.

가격도 저렴 하고. 섬 가까이 접근이 가능한 선유도 유람선. 추천합니다.

오는 길에 곰소 젖갈 단지 들려 봅니다 쇼핑도하고 쐬주도 한 잔 하고  ㅎㅎ

진주 도착 후 돼지수육 고등어 탕 저녁 ..

 

좋은 날.  날 잡아서 한번 더 갑시당...ㅎㅎ  사는게 뭐~~ 별거있습니까. 이런게 행복 입니다.

하루 빠듯 한 일정에 휴식 수고 하셨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