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섬 산행

울릉도 독도 2박3일 투어 이미지 끝편.

진주영심 2015. 5. 7. 09:00

 도동항

배를 기다리며..

 

도동항 갈매기는 먹이를 주면 겁도없이 잘도 받아 먹는다... ㅎㅎ

 

 

 

 

묵호에서 들어오는 배인데 바람이 분다고 1시간 정도 대기 하다가 접안을 시도하네요... 저 큰배가...1000명 정도 탄다는데..

 

 

 

 

 

앵벌이중 ㅋㅋ  장사가 잘 않되네요....ㅎㅎ

2박3일 울릉도 투어를 잘보냈습니다.

울릉도 독도 투어는 날씨가 도와줘야 잘 할수 있는데 다행이 육지에는 비 소식이 있었지만 이곳은 날씨가 좋와서

무사히 울릉도 독도 투어를 마감 할수 있어 하늘 에 감사 드리고 무엇보다 독도 여행에 다시 한번 애국심 을 가지는 계기가

되고 기억에 남을 여행이었습니다.

다만 울릉도 역시 많은 관광객에 발길로 상업화 되는것이 조금은 안타까울 다름이다.

일명 바기지 물가에 불친절. 여행사에 일방적 강요 상가 및 유료 관광 일정. 관광 버스기사님에 기분에 따른 난폭 운전.

아쉬운 시간도 있었지만 그래도 하늘이 도와 준 날씨에 감사드립니다.

2박3일 울릉도 독도 투어로 삶에 있어 점 하나 일수 있지만 그래도 우리라는 이름으로 웃고 즐기며 보낸 시간이 회원님 삶에 질

향상에 조금 이나마 보탬이 될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하여 주신 30명 회원님 무사히 마친 일정 소화 와 건강하게  도착까지 도와주신 회원님께 다시한번 고개 숙여 감사 드립니다.

동행 하지 못한 회원님 또한 송구 스러운 마음 과 다음에 더 좋은 여행을 기대하면서...

사랑합니다. 알라뷰~~ 좋은 칭구 소나무~~~

첨부파일 백년의약속(Eb)(1).mp3